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프로야구 시범경기 중계 보는 곳 안내 구단 자체 중계 사이트 링크 확인하세요

반응형



프로야구 시범경기 중계 보는 곳 안내 구단 자체 중계 사이트 링크 안내


2019 프로야구가 시범경기를 시작했습니다. 개막은 3월 23일 토요일이며 시범경기가 지난 12일부터 시작되었는데요. 많은 프로야구 팬들이 기다렸지만 정작 중계방송을 하지 않아서 경기 결과만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단 자체적으로 중계를 하는 곳이 있는데요. 현재 5개 구단이 시범경기 중계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에서 시범경기 일정과 함께 구단별 중계 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는 각 구단별로 8경기 씩 총 40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시범경기는 일정을 고려해서 오후1시부터 경기를 갖는데요. 평일 경기의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주말에는 입장료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년까지는 시범경기도 각 방송사에서 중계를 해줬지만 비용상의 문제로 방송사에서 시범경기 중계를 하지 않게 되면서 시범경기는 오직 직관을 통해서만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로 인해 많은 야구팬들이 경기 중계를 보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몇몇 구단의 경우 자체 중계를 통해 시범경기를 중계하기로 했는데요. 


시범경기 첫날 부터 발빠르게 움직인 구단은 롯데 자이언츠입니다. 아래와 같이 구단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범경기를 중계해서 많은 호응을 얻었는데요. 

실제 방송국에서 중계하는 것보다는 중계의 질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생생한 라이브로 경기실황을 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카메라가 방송사보다 적어서 불편함은 있습니다. 참고해서 보시면 되겠는데요. 자이언츠 tv 유튜브 채널을 검색하시면 해당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 유튜브 채널을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지금은 보이지 않지만 자체 중계를 할 때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로 중계를 해 줍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자이언츠 tv 채널 바로가기



롯데에 이어 KIA 타이거즈 역시 자체 중계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 경기부터 자체 중계를 한다고 하는데요. 해당 유튜브 채널에 접속했더니 아래와 같이 스트리밍을 시작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IA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3월 13일 시범경기 실시간 스트리밍 중이라고 나옵니다. 클릭하셔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해당 채널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KIA 타이거즈 시범경기 바로가기



한화 이글스 역시 팬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자체중계를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두산베어스와의 시범경기를 실시간 중계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채널에 접속하셔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한화이글스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롯데와 기아, 한화에 이어서 KT와 SK 역시 자체중계를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SK의 경우 3월 19일과 20일 두산과의 2연전을 자체 중계하며 KT는 16일, 17일, 19일, 20일에 자체 중계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체 중계를 하는 팀의 경우 시범경기가 열리는 5개 구장의 홈 구장이기에 가능한데요. 이 외의 LG와 두산, 삼성, NC, 키움은 대부분 원정경기만 하거나 내부 사정으로 인해 자체 중계가 어렵다고 합니다. KT와 SK의 자체 중계는 유튜브 채널을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