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롯데 아임 욜로 혜택 상세정리 및 연회비 면제 방법 알려드려요

반응형


아임 욜로 카드 혜택 정리 및 연회비 면제 방법


욜로! You Only Live Onec!의 줄임말로 지금 이 순간의 행복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꿈꾸고 원하는 곳을 여행을 하는데요. 해마다 해외여행객이 급증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여행에 특화된 카드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연회비까지 면제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롯데카드의 아임시리즈 가운데 인기 있는 카드가 바로 아임욜로 카드인데요. 해외 이용금액 할인 뿐 아니라 힐링 업종에서도 할인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우선 가장 대표적인 혜택은 모든 해외 이용금액을 1.2% 할인해 줍니다. 뿐만 아니라 쇼핑, 커피 택시 할인과 더불어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좀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든 해외 이용금액 1.2% 결제일 할인


가장 대표적인 혜택은 바로 1.2% 할인 혜택입니다. 설적과 상관없이 한도도 제한 없이 모든 해외 이용금액의 1.2%를 결제일 할인해 줍니다. 해외 여행을 하다보면 환전한 금액 이상 사용할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모두 현지 화폐로 환전하는 것도 분실의 위험도 있는데요. 아임 욜로 카드만 있으면 1.2% 결제일 할인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및 동반인 무료 혜택을 연 2회 받을 수 있습니다. 아임 욜로 카드와 당일 탑승권을 제시하면 이용 여부를 확인하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외겸용(MASTER)카드에만 적용됩니다. 그리고 라운지 입장 시에 Lounge Key 서비스 이용 의사를 밝혀야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쇼핑, 커피, 택시, 백화점 등 5~10% 할인 혜택


쇼핑 할인의 경우 백화점, 아울렛, 면세점 5% 결제일 할인이 적용되고, 드럭스토어(롭스, 올리브영), SPA브랜드(UNIQLO, ZARA, H&M)는 10% 결제일 할인이 됩니다. 모두 오프라인 결제 건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백화점, 아울렛, 면세점 할인은 일 1회 제공됩니다.


택시의 경우 10% 결제일 할인되며, 커피 전문점, 베이커리도 10% 결제일 할인됩니다. 

할인 한도는 지난달 이용 금액의 구간별로 적용되며, 무이자 할부 및 슬림할부가 적용된 이용금액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할인 한도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좀 더 상세한 아임 욜로 카드 혜택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아임 욜로 안내


가장 중요한 것은 연회비인데요. 혜택이 많은데 비해 연회비가 높지 않습니다. 해외겸용이든 로컬카드든 총 연회비는 3만5천원으로 동일합니다. 그래도 연회비가 부담이 되는 분들은 연회비 면제를 알아보실텐데요.


연회비를 캐시백해주는 곳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로 연회비 사이트에서 아임 욜로카드를 발급하시면 연회비를 면제받으실 수 있는데요. 여신전문금융업법의 개정으로 고객이 컴퓨터를 이용해서 스스로 신용카드 회원이 되는 경우 그 신용카드의 연회비의 100%를 지급할 것을 조건으로 해서 고객을 모집할 수 있어서 신용카드 연회비 페이백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과 제로 연회비 사이트를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로 연회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