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최신영화 무료로 보는 사이트 안내 및 차단 사이트 우회 방법 안내

반응형



최신영화 무료로 보는 사이트 안내 및 차단 사이트 우회 방법 안내


요즘 정말 재밌는 영화가 많이 개봉하고 있습니다. 극한직업을 보셨나요? 한국 코미디 영화의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는데요. 극장에 가서 영화를 보고 싶어서 여유가 없거나 비용이 부담되서 못 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관람료가 벌써 1만원을 훌쩍 넘었는데요. 정부에서는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문화의 날로 정해서 영화를 5천원에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보는 시간이 없는 분들은 인터넷을 통해서 시청하면 좋은데요. 최신 영화 뿐 아니라 고전 영화 등 무료로 보는 사이트를 안내해 드리고, 사이트 접속이 안될 때 대처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영화를 보는 비용보다 팝콘과 음료수 비용이 더 많이 들기도 하는데요. 그렇다고 간식을 싸가지고 가서 먹기도 창피하고 말입니다.

자녀들 때문에 보고 싶은 영화를 보러 못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런 분들은 집에서 편안하게 아이들이 자고 있을 때 인터넷으로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최신 무료 영화 뿐 아니라 드라마와 예능도 볼 수 있는데요. 



우선 영화를 소개해 드리면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영화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최신 영화 뿐 아니라 로맨스/멜로, 드라마/가족, 액션/전쟁, 스릴러/범죄, 코메디, 공포/호러로 나뉘어져 있어서 원하는 장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신 영화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정말 최근에 개봉했던 영화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뺑반, 말모이, 내안의 그놈, PMC:더 벙커 등 정말 많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영화를 선택하시고 시청하시면 곧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화질도 나쁘지 않고 끊기지도 않습니다. 참고로 영상 밑에 있는 링크를 선택해서 원하는 링크의 영상을 보시면 되는데요.



PC뿐 아니라 모바일로 접속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최신 영화 무료 보기



그런데 위의 사이트에 접속이 잘 되시나요? 아마도 불법유해 정보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연결이 안되실 겁니다. 이렇게 차단된 사이트는 VPN 우회를 통해 접속이 가능한데요. 가장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Touch VPN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크롬 브라우저 전용이며, 크롬 브라우저에 플러그인 형태로 사용할 수 있어서 사용이 편리합니다. 설치하시고 아래와 같이 해당 아이콘을 눌러서 이용하시면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Touch VPN 을 설치하는 방법과 사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ouch VPN 설치 및 사용방법 안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