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ytn 실시간 뉴스 보기 pc 모바일 모두 가능 북미정상회담 시청하세요

반응형




ytn 실시간 뉴스 보기 pc 모바일 모두 가능 북미정상회담 시청하세요



제2차 북미정상회담이 이제 곧 있으면 열립니다.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북한의 김정은 위원장이 오늘 베트남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북미정상회담에 관한 실시간 뉴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뉴스 전문채널인 YTN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YTN은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고화질의 실시간 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서 편리한데요.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북미회담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 것은 종전선언이 아닐까 싶습니다. 북미 양국이 회담 의제를 놓고 줄다리기를 하는 형국이었지만 긍정적인 요소가 많을 것 같습니다.


아직 마음을 놓을 수는 없지만, 북한에 대한 미국의 제제가 풀리면 개성공단이 다시 가동하는 것도 머지 않은 일이라고 생각하는데요. YTN 채널에서는 벌써부터 북미회담과 관련한 실시간 뉴스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지금 계속해서 뉴스 특보형식으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실시간 영상 뿐 아니라 YTN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돌방영상도 볼 수 잇습니다. 정치 풍자 영상물로 정치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가볍게 보실 수 있습니다. 


YTN 홈페이지에서는 실시간 뉴스 중계 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헬스+라이프 메뉴를 살펴보시면 건강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뉴스 메뉴를 선택하시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과학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한 뉴스를 찾아볼 수 있으며, 요즘 미세먼지가 심한 날씨가 계속 되는데요. 날씨 관련 메뉴에서 실시간 날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곧바로 YTN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청 환경이 중요한데요. 고화질의 영상을 송출하기 때문에 원활한 생방송을 시청하려면 윈도우 8.1 이상의 최신버전 윈도우가 설치되어야 합니다. 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 11 이상이어야 하는데요. 익스플로러 외에도 크롬과 파이어폭스, 오페라 브라우저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YTN 온에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