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Touch vpn 우회프로그램 설치 방법과 사용방법 안내(크롬 브라우저)

반응형



Touch vpn 우회프로그램 설치 방법과 사용방법 안내(크롬 브라우저) 


많은 분들이 VPN 우회 프로그램을 찾으시는데요. IP를 우회하는 이유는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보면 엑세스가 안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중국의 경우 유튜브나 구글의 접속을 막고 있는데요. 이런 경우 IP를 우회해서 접속해야 해당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VPN 우회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인터넷을 검색해 보면 vpn 우회 사이트가 여러 곳이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도 있고, 무료의 경우 어느정도 사용에 제한이 있지만 vpn 사이트에서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료 vpn 사이트 베스트 3 설치 링크 안내


오늘은 위의 무료 vpn 사이트 외에 크롬 브라우저에서 vpn을 이용해서 ip를 우회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서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vpn 우회 접속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Touch vpn - 크롬 무료 플러그인으로 vpn 우회접속 방법 안내


1. 먼저 크롬 웹 스토어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크롬 웹스토어로 연결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extensions?hl=ko




2. 위의 크롬 웹 스토어에 접속하셨으면 아래와 같이 왼쪽 검색창에 "touch vpn"을 검색해서 해당 플러그인을 크롬에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3. 크롬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팝업창이 뜨면서 추가할 것인지 다시 한 번 묻습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크롬 브라우저에 해당 플러그인이 추가되었는데요.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손가락으로 터치하는 모양이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5. Touch VPN이 실행되었습니다. 중앙에 보이는 Connect(연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6. VPN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젠 VPN접속할 나라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상단에 보이는 Best Choice 메뉴를 선택합니다. 여기서 원하는 나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아래를 보시면 여러 나라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미국, 러시아, 독일, 캐나다,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가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나라를 선택합니다. 저는 영국을 해봤습니다.


8. 아래와 같이 영국에 접속이 되었다고 표시가 됩니다. 이젠 실제로 영국 IP로 접속되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9. 현재 접속한 IP가 어느나라인지 확인해 보려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한 번에 알 수 있습니다.


https://whatismyip.live/


위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현재 내가 접속한 IP 주소가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오른쪽의 View Location 메뉴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아래와 같이 해당 IP 주소가 영국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VPN 사이트를 이용해서 IP를 우회하셔도 되지만 간편하게 크롬 플러그인을 설치해서 크롬 브라우저에서 VPN으로 IP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보다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셔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