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2019 국가직공무원 원서접수 신청 방법 바로가기 링크 안내

반응형



2019 국가직공무원 원서접수 신청 방법 바로가기 링크 안내


오늘부터 23일까지 국가직 공무원 9급 공개경쟁채용시험 원서접수가 시작됩니다. 오늘 오전 9시부터 4일동안 원서접수가 시작되는데요. 신청방법과 필기시험 일시, 면접시험 일정을 확인하시고 원서접수 사이트를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원서접수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필기 시험장소 공고일은 3월 29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9급 국가직 공무원 필기시험은 2019년 4월 6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필기시험의 합격자 발표는 5월 7일에 있습니다.


면접시험은 5월 26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되고 최종합격자발표는 6월 13일에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시험 공고 게시판에 아래와 같이 국가공무원 9급 원서작성에 관한 참고내용이 게시되어 있는데요.

원서사진을 제출할 경우 본인 확인이 어려운 사진을 제출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원서제출 후 응시수수료를 제대로 납부했는지 확인하시고, 선택과목 역시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는 인터넷으로 대부분 하시는데요.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보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의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올해 9급 공채 선발인원은 작년보다 약간 늘어난 4987명이라고 하며 최근들어 가장 많은 인원을 선발한다고 합니다. 9급외에 5급, 7급, 외교관 등의 시험 일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국가고시센터에 접속하셔서 상단의 원서접수 메뉴를 선택하시고 응시원서 제출 버튼을 눌러서 원서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2019년 9급 국가직공무원 시험에 응시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원서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국가직 공무원 원서접수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