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더 마스크드 싱어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로 보세요

반응형

미국판 복면가왕 더 마스크드 싱어 다시보기 안내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복면가왕이 미국판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미국 방송 FOX에서 지난 1월 2일에 첫 방송을 한 "더 마스크드 싱어"가 엄청난 인기 가운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첫 방송에 900만명이 시청을 했다고 하는데요. 7년 만에 이룬 대기록이라고 합니다. 1회부터 현재까지 방송된 내용을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세요.


미국판 복면가왕인 "더 마스크드 싱어"는 복면을 쓴 12명의 참가자가 10주간 노래 경연을 통해 차례로 장체를 공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나라의 복면가왕과 비슷하면서도 약간 다른 방식이기는 한데요. 

전체적인 컨셉은 우리나라의 복면가왕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매주 탈락자가 등장하면서 분위기가 고조된다고 하는데요. 가왕에 도전하는 참가자의 스펙도 엄청납니다. 제작진은 누가 봐도 알 수 있는 유명 스타들을 섭외했다고 하며, 초호화 출연진으로 그래미상 65회, 에미상 16회 노미네이트, 슈퍼볼 우승 기록도 4회에 이르는 출연진이라고 합니다.


복면 가수들을 피부색도 알 수 없도록 전신을 가리는 복장으로 무대에 나오는데요. 의상 한 벌당 제작비가 2억 원 이상으로 유니콘, 사자, 공작새, 몬스터 등 12개의 완성도 높은 가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촬영은 작년 6월에 마쳤지만 보안 지키는데 엄청 공을 들였다고 합니다. 


첫 번째로 복면을 벗은 복면 가수인 "하마"는 미식축구 선 수 안토니오 브라운이었습니다.

FOX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가운데 7년 만에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더 엑스 팩터'의 첫 방송 시청률 4.4%이후 최고라고 합니다. 

경연을 평가하는 4명의 패널 가운데 한 명은 한국계 미국 배우 켄 정이 있다고 하는데요. 켄 정은 한국 복면가왕에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방탄소년단도 더 마스크드 싱어에 출연하고 싶다고 하면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고 하는데 과연 성사가 될지 궁금합니다.


연일 시청률 신기록을 세우고 많은 이슈와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판 복면가왕 "더 마스크드 싱어"를 못 보신 분들은 아래를 통해서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미국판 복면가왕 "더 마스크드 싱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