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싸지방 구글 유튜브 접속방법 초간단 해결

반응형

싸지방 구글 유튜브 접속방법 초간단 해결


싸지방은 사이버 지식 정보방의 줄임말입니다. 사지방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일반인들은 사지방을 잘 모르실테지만 군 복무 중인 분들은 대부분 알고 계실 겁니다. 군대를 다녀온 분들도 아실텐데요. 군대에 있는 pc방을 사이버 지식정보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사지방에서 구글이나 유튜브에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싸지방 구글 유튜브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싸지방은 군장병의 복지차원에서 자기개발을 위해 구축된 pc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종 정보 검색 뿐 아니라 인강 등을 볼 수 있는데요. 당연히 음란 유해사이트와 사행성 도박 사이트는 차단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구글이나 유튜브는 접속이 안됩니다.

국방부에서 일부러 막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국방부에서 막은 것이 아니라 각 부대에 설치된 라우터가 좋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국방부에서 유튜브나 구글을 막은 것이 아니라 라우터가 좋지 않아 접속이 되지 않은 것이기 때문에 구글이나 유튜브를 사지방에서 접속하면 무한로딩이 되기도 합니다. 이것을 해결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에서 접속기를 다운로드하셔서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사지방을 이용해서 구글과 유튜브를 이용하고 싶어하던 국 장병이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접속기를 다운로드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지방 컴퓨터를 보시면 기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는 권하지 않으며 되도록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추천하는데요. 접속기 다운로드를 하시고 실행 후 네이버 웨일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알약 프로그램이 호스트 변조했다고 경고를 하기도 하는데 겁먹지 마시고 무시하셔도 됩니다. 접속기의 원리는 접속 불가능한 IP대신 접속 가능한 IP로 바꿔서 접속하는 원리입니다. 불법이 아니기 때문에 문제없으니 아래의 사이트를 이용해서 접속기를 다운로드해서 싸지방에서 구글과 유튜브를 마음껏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싸지방 접속기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