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연애의 맛 다시보기 재방송 첫방송부터 정주행

반응형

연애의 맛 다시보기 재방송 안내


TV 조선에서 방송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인 "연애의 맛"이 인기입니다. 시청률이 5%를 넘나들며 목요일 예능에서 지상파 예능을 압도하고 있는데요. 생리얼 예능이기 때문에 더욱 공감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작년 9월에 첫방송을 시작으로 벌써 20회를 넘겼는데요.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이나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연애의 맛은 말 그대로 연애를 전제로 하는 예능입니다. 예능 프로그램이지만 출연자들이 실제로 연애를 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설정이 아닌 진짜 연애입니다.

실제로 이필모 씨와 서수연 씨는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서 결혼을 약속하기까지 했는데요. 이번 2월에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입니다. 

연애의 맛을 이끄는 또 다른 커플이 있다면 김종민 황미나 커플입니다. 두 사람의 캐미도 정말 볼만합니다.

연애의 맛이 20회 방송을 기념해서 20회 특집으로 출연진들이 스튜디오에 나와서 입담 자랑을 했습니다. 특히 속마음 인터뷰가 없어서 몰라던 출연진의 진심과 궁금증을 유발했던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구준엽, 김정훈, 고주원 씨가 나와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해주었습니다.

특히 리얼로 연애중인 세 남자의 일상이 자연스럽게 노출되기도 했는데요. 녹화 도중 김진아에게 전화가 걸려온 김정훈의 휴대전봐 배경화면으로 인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새내기 커플 고주원과 김보미의 이야기도 점점 재미있어집니다. 회가 거듭될수록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연애의 맛을 다시보기를 통해 하시기 바랍니다.



연애의 맛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