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넷플릭스 킹덤 다시보기 안내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전편 무료보기 안내

반응형

넷플릭스 킹덤 다시보기 안내


1월 25일에 첫방송을 시작으로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드라마 킹덤을 소개합니다. 드라마 '시그널'의 김은희 작가가 참여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명품배우들도 대거 참여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조선판 좀비 스릴러인 킹덤을 기존 TV 방송에서는 보기 힘든데요. 무료로 보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가 출연하는 드라마 킹덤은 영화와 같은 스케일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독특하게도 한국판 좀비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개봉한 '극한직업'의 흥행으로 다시 주목받는 류승룡 씨가 주연으로 나와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향한 조선의 끝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좀비 스릴러입니다.

영의정 조학주 역을 맡은 류승룡과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 역의 주지훈의 연기대결도 볼만 합니다. 첫 사극연기에 도전한 배두나 씨의 연기에 대한 호불호도 있는데요.

인물 관계도를 보시면 좀 더 이해가 되실 것 같습니다. 시즌 1으로 제작된 킹덤은 6회까지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아직 끝나지는 않았지만 첫회부터 못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시면 됩니다.


다시보기는 넥플릭스를 통해 가능하며, 킹덤을 다시보기하시려면 아래와 같이 30일 무료 시청을 이용하면 됩니다.

넥플릭스 홈페이지에서 30일 무료 시청이 가능하며 무료 이용이 종료되기 전까지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료 이용 종료 3일 전에 이메일을 통해 알려주니까 안심해도 됩니다. 

무료시청 30일만 이용하시려면 아무 멤버십을 선택해도 되는데요. 동시 접속을 원하시면 프리미엄으로 진행해도 됩니다. 요금은 청구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구요.

아래와 같이 ID와 비밀번호를 설정해서 원하는 디바이스(노트북, PC, TV, 스마트폰)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멤버십 해지 기한도 알려주기 때문에 메모해 놓았다가 해지를 신청하시면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하시고 멤버십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1회부터 6회까지 킹덤 다시보기를 아래에서 확인하시고 무료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킹덤 다시보기

반응형